Saturday, April 19, 2014

Amasya Guesthouse: Traveler Hostel in Angeles City, Philippines

저희 Amasya 호스텔에 방문하신걸 환영합니다. 반복되는 지루한 일상을 떠나 엔젤레스에 위치한 아마스야 게스트하우스에서 편함과 현지인의 삶을 체험하세요!

저녁 8시부터 아침 8시까지 에어컨 시설을 가동하며, 깨끗하고 편안한 침대를 제공합니다. 또한, 전 지역에서 와이파이 사용이 가능하며, 차와 커피, 아침도 공짜로 제공됩니다. 이 모든 것을 미리 예약을 하시면 큰 폭의 할인도 됩니다.

호스텔은 24시간 운영하는 지프니로 15분-20분 거리에 위치하며 다우 버스 터미널에서는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합니다. 호스텔을 떠나 공항으로 가는 차편을 제공합니다.

저희 시설은 시내에 위치하여 여러 역사적 시설물, 박물관, 유명한 음식점, 큰 시장들과 걸어서 2분 거리로 매우 가깝습니다.

리셉션 데스크는 아침 7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운영되며 늦어지는 경우에 미리 연락을 주신다면 이 시간을 넘어서 늦게 도착하시는 분들을 위해 연장됩니다.

저희 호스텔에서 좋은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